About 소액결제현금화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와 같이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더 잘 이루어집니다.

현재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들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크림티켓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입니다.

해야 할 때, 또는 미납/연체로 미납 폰 소액결제 정책을 뚫어서 급한 돈 문제를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매입업체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적인 시세가 형성 되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렇게 게임결제를 통해 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이것을 개인거래하여 현금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금 미납(연체) 때문에 정책상 불가로 결제가 안될때는 업체에서 해결 방법과 관련된 조언이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